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 해충상담

1:1 해충상담

이것 좀 봐주세여.

땡**** (ip:)

유튜브에서 바퀴벌레 퇴치 영상 보다가 상담하러 왔습니다




바퀴벌레 8.30일에 처음 나옴. 2~3후에 한마리 잡고 10.8일에 한마리 잡음, 그리고 10.11일 또 한마리 거실에서 잡음.(처음보다 조금 더 커짐) 근데 발견장소가 거실입니다. 거실엔 아무것도 없는데..ㅜ.ㅜ



처음 발견했을때 찍은 사진입니다.

바퀴맞죠?ㅜ.ㅜ 맞나요????????????????


지금 바퀴벌레 잡거나 보인 곳은 주로 거실쪽입니다. 처음 발견한 바퀴 사진이랑 잡은 곳 위치 보내드립니다.


거실에서 발견된게... 더워서 창문을 계속 열고 자서 거실 창문 통해서 들어온건지.. 잘 모르겠네여. 근데 거실창문으로 들어올 구멍이 없거든요. 그리고 제가 사는 곳이 3년차 신축아파트이고 16층 꼭대기입니다. 😭 사진에 발견된 곳 왼쪽에 커텐이 있습니다. 제가 또 커텐뒤에 바퀴벌레가 있나 보려고 커텐을 치웠는데 커텐 맨 아랫부분이랑 맞닿는 벽지 부분에 검정색 이물질이 작게 막 묻어 있더라구요. 원래 아무것도 안 묻은 곳이었는데.. 묻었길래 닦았는데.. 지금 생각하니 바퀴가 똥 싼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찍은 사진이 없어서 이건...흑


그리고 어디서 들어온거고 서식지가 어디일까요?

계속 발견되는 곳이 거실이라 더 수상합니다.


1달만에 한마리 발견된건데.... 추석 지나고 아파트 소독한다고 해서 바퀴벌레 약 받아서 거실창문쪽 2개 싱크대쪽 2개 놓았는데.. 오늘 또 또 발견 되었습니다.. 에효.. 이거 어케 잡아야할까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