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 해충상담

1:1 해충상담

페스트세븐 해충전문가와 함께하는 1:1 해충상담 게시판입니다. * 해충 문의하실 때 사진은 처음부터 확대해서 선명하게 형체가 보이게 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게시판 상세
제목 먼지더듬이
작성자 페스트세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22 09:09: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

안녕하세요.
먼지다듬이는 살충제 페스트세븐가드 추천드립니다.
페스트세븐가드는 잔류성살충제로 뿌린자리에 살충성분이 코팅되어 뿌린자리를 벌레가 밟으면 신경독으로 서서히 마비되어 죽게되며
효과는 물에 닿기전 3개월 정도 유지됩니다.
페스트세븐가드는 강한 성분으로 피부에 닿으면 따갑거나 화끈거리는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사용하는게 아니라 벌레의 출입이 의심되는 곳이나 자주 나타나는 곳 벽과 바닥이 만나는 모서리부분으로 사용해주세요.
가드가 강한 성분으로 사용이 부담되시면 페스트세븐킬 제품을 사용하세요.
에어로졸 타입으로 벌레가 나왔을 때 바로 뿌려서 사용이 가능하며, 잔류효과는 2주정도 지속됩니다.
의류 침구류에 뿌려 사용할 수 있는 살충제로는 파비 제품이 있습니다.
집안에 너무 많이 번졌다면 훈증제품을 한번 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페스트세븐케이오 훈증제품은 사용후 4시간 이상이 지나게되면 분해되어 사라지기 때문에 생활용품을 두고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환기는 환경에 따라 달라지는데 탈취제 등을 사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너무 어린 영유아가 있으시다면 아이가 자주 사용하는 물건은 큰비닐에 넣고 커버한 후 사용해주시고, 사용 후 이불등은 잘 털어서 햇볕에 말려주세요.
그릇등은 사용전 한번씩 헹궈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제품은 물로 훈증하여 화재의 위험은 없으나 연기로 인하여 경보기가 울릴 수 있습니다.
구매전 화재경보기나 가스경보기가 꺼지는지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평수에 맞게 한꺼번에 사용해주셔야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사용시에는 제품을 평수에 맞게 한꺼번에 사용해주세요. 
먼지다듬이의 경우 6평당 1캔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비오는 날에는 공기중에 습기가 많기 때문에 맑은 날 사용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사용전 식물이나 어항등은 밖으로 빼고 사용해주세요. 사용전 119에 방역한다고 연락하시고,
최소 4시간 이후 돌아와 환기해주시고, 그 이상 지나서 돌아와 환기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알은 어떤 약으로도 퇴치가 되지 않기 때문에 알이 부화한 후인 2주 간격으로 최소 2~4차이상  방역작업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권연벌레의 경우 서식 밖에서 유입이 될 수 있지만 자주 많이 보이는 경우 집안에서 번식하고 있는 것으로 서식지를 찾아 폐기해주셔야합니다.

권연벌레는 서식지를 버리지 않으면 계속해서 나올 수 있으니 꼭 서식지를 찾아 버려주세요.

권연벌레는 주로 말린저장식품류에서 서식지를 만듭니다.

서식지를 버렸더라도 다른곳으로 옮겨가 다시 만들었을 수 있으니 음식물등은 꼭 밀폐용기에 넣거나 냉장,냉동보관 해주세요.

곡류, 곡물가루, 국수, 차티백, 건어물, 말린한약재, 말린나물, 마늘대, 동물사료, 드라이플라워, 메밀베개 등 을 잘 확인하시고 서식지는 바로 버려서 폐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상담원2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책에서 나오는 책벌레를 먼지더듬이라고 하나요? 먼지더듬이가 엄청나게 나옵니다. 권연벌레랑요
권연벌레약은 여기서 구입하면 되는데요, 먼지더듬이 약은 어떤 걸로 구매하면 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