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 해충상담

1:1 해충상담

톱가슴머리대장(추정)이 계속 출몰하는데...

페스트세븐 (ip:)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사진의 벌레는 톱가슴머리대장으로 가구 등에서도 발생할 수 있으니 자주 보이는 부분으로 수색해주셔야 합니다. 

추천드리는 제품으로는 페스트세븐케이오 훈증 제품과 

페스트세븐가드 또는 페스트세븐킬 제품입니다. 

훈증제품을 사용하시는 경우 평수에 맞추어 한꺼번에 사용해주시고, 벌레의 알 같은 경우 어떤 약으로도 퇴치가 안되기 때문에 2주 후 재방역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훈증제품은 사용후 4시간 이상이 지나게되면 분해되어 사라지기 때문에 생활용품을 두고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환기는 환경에 따라 달라지는데 탈취제 등을 사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너무 어린 영유아가 있으시다면 아이가 자주 사용하는 물건은 큰비닐에 넣고 커버한 후 사용해주시고, 사용 후 이불등은 잘 털어서 햇볕에 말려주세요.
그릇등은 사용전 한번씩 헹궈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제품은 물로 훈증하여 화재의 위험은 없으나 연기로 인하여 경보기가 울릴 수 있습니다.
구매전 화재경보기나 가스경보기가 꺼지는지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비오는 날에는 공기중에 습기가 많기 때문에 맑은 날 사용하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사용전 식물이나 어항등은 밖으로 빼고 사용해주세요. 사용전 119에 방역한다고 연락하시고,
최소 4시간 이후 돌아와 환기해주시고, 그 이상 지나서 돌아와 환기해주셔도 괜찮습니다.
알은 어떤 약으로도 퇴치가 되지 않기 때문에 알이 부화한 후인 2주 간격으로 최소 2~4차이상  방역작업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페스트세븐가드는 잔류성살충제로 뿌린자리에 살충성분이 코팅되어 뿌린자리를 벌레가 밟으면 신경독으로 서서히 마비되어 죽게되며
효과는 물에 닿기전 3개월 정도 유지됩니다.
벌레의 출입이 의심되는 곳이나 자주 나타나는 곳 벽과 바닥이 만나는 모서리부분으로 사용해주세요.
강한살충성분으로 인하여 피부에 닿으면 따가울 수 있으니 사용시 사용전 주의사항을 꼭 숙지하시고, 뿌리실때는 마스크와 장갑을 꼭 착용해주시고 뿌린 자리를 만지지 않는등의 사용주의가 필요합니다.
작업한 공간은 2~3시간 충분히 환기해주세요.
가드가 강한 성분으로 사용이 부담되시면 페스트세븐킬 제품을 사용하세요.
에어로졸 타입으로 벌레가 나왔을 때 바로 뿌려서 사용이 가능하며, 잔류효과는 2주정도 지속됩니다.
-상담원2


[ Original Message ]

7평 원룸이고 4~5일전부터

방 여러군데서 하루에 한두마리씩 계속 보이더라구요


방역업체 부르기 전에 자력구제 해보려고 페스트세본몰에 왔는데

이 벌레가 어디에 속하는지도 모르겠고 


어떤 약으로 어떻게 퇴치할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가구나 곡류에 서식한다는데 

전부 뒤져봐도 다량으로 뭉쳐있는 곳이나 서식하는 걸로 보이는 곳을 찾지 못했습니다..


무슨 약을 써야할까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