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 해충상담

1:1 해충상담

바퀴벌레 유충과 쥐며느리

페스트세븐 (ip:)

안녕하세요 페스트세븐입니다.

미국바퀴는 성충과 유충 대부분 외부 유입입니다. 틈 같은 유입되는 장소가 있을거라 예상됩니다.

이전에 안내드린대로 최대한 집안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가드와 겔을 이용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바퀴벌레를 퇴치하셔야 합니다.

쥐며느리 또한 보행해충으로서 뿌려진 가드를 밟고 죽은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 설치해 주시는 방법대로 주기적으로 재설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상담원4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바퀴벌레 유충과 쥐며느리 때문에 질문글 올립니다.


현재 주방일체형 원룸(지은지 오래된)4층에 살고있습니다.


한 한달 전 쯤 화장실 문을 열어놓고 갔었을 때 바퀴벌레가 발견 되 다음날 독먹이 젤과 패스트 가드를 사용하여 바퀴벌레를 잡을 수 있게 조치 하였습니다.


쥐며느리는 습한 날 발견  그 후에 집안에 시체가 자주 발견되었고 벽지에 가끔 붙어있는 쥐며느리를 홈키파로 처리하였습니다.


그 후 2주 뒤 화장실에서 미국바퀴 유충이 배를 뒤집어서 죽어있는 사진을 찍어 바퀴종을 물어보는 글을 올렸고 상담사님께서 미국바퀴 유충이며 외부유입으로 생각된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다시 한번 외부 유입을 막기위한 조치를 취하였고 일주일전 현관에 배를 뒤집어서 죽고 있는 바퀴벌레를 보고 이것 역시 질문글과 동일한 종(미국바퀴유충)으로 생겨 시체를 처리하였습니다.


어제 저녁 취침을 위하여 침대에 눕기 전 침대 사이 공간에 배를 뒤집어서 죽고 있는 바퀴벌레와 쥐며느리 다수를 보았고 이것 역시 앞 전에 봤던 바퀴벌레와 흡사한 외형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미국마퀴는 반 가주성 바퀴벌레로 집 내부에 조건이 맞지 않는 이상  살기 어렵다고 알고 있었는데 성충이 아닌 유충이 가끔 나오는 것을 보니 집안에 퍼졌다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집안이 청결할 수 있게 매일 체크하고 음식물쓰레기는 자주자주 처리해 냉동실에 얼려놨다가 한꺼번에 처리합니다. 아직 제 눈에 성충을 발견되지 않았으나 유충이 이렇게 나온다는 것은 어딘가 


유입되는 장소가 있거나 이미 집안에 퍼진 건가요?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바퀴벌레와 쥐며느리에 대한 방비가 따로 있을까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