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 해충상담

1:1 해충상담

페스트세븐 해충전문가와 함께하는 1:1 해충상담 게시판입니다. * 해충 문의하실 때 사진은 처음부터 확대해서 선명하게 형체가 보이게 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게시판 상세
제목 무슨 벌레이고 어떻게 없애야할지 전문가님께서 도와주세요ㅠㅠ
작성자 페스트세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27 13:48:4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5

안녕하세요 고객님 페스트세븐 입니다 :)


사진확인결과, '서양좀벌레'로 확인 됩니다~

추가로, 신문지는 깔아 두는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ㅠ

좀벌레는 종이,목재 등을 갉아 먹으며 자라게 됩니다.


항상 실내환경이 습하지 않도록 제습기를 이용해 주시거나 잦은 환기해 주셔야 번식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의류나 침구류는 세탁 후 열 건조기(예:빨래건조기)를 이용해 주시면 좀 더 도움 되실 듯합니다.


좀벌레에는 페스트세븐 가드와 세븐킬 그리고 비오킬을 추천드립니다!


페스트세븐 가드는 벽과 바닥이 닿는 부분의 모서리로만 일자로 뿌려주세요

페스트세븐 가드를 뿌려두게 되면 뿌린 곳이 어느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서 코팅되는 살충제로 뿌린 곳을 해충이 닿거나 밟게 되면 신경독으로 서서히 죽습니다.

모서리나 틈새 외 다른 곳에는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사람과 동물이 닿지 않는 모서리로만 줄긋듯이 일자로 뿌려주시고, 뿌린 자리를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단, 기름성분이라 옷과 침구류에 닿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고, 꼭 마스크와 장갑 착용 후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가드가 물에 닿기 전까지 3개월 지속 / 피부에 닿을 시 따가울 수 있어서 만지지 않도록 하시고 피부에 닿을 시 비누로 여러 번 닦아내주세요.

주의사항 꼭 확인해 주세요


세븐 킬 은 페스트 세븐 가드보다 좀 더 약한 살충 성분으로 일반 킬라 제품처럼 에어로졸 타입으로 즉시 분사가 가능하며, 물이 닿기 전 2주 정도 효과가 있습니다

사람과 동물의 손이 닿을 수 있는 걱정 되는 장소의 모서리로 사용해 주시고, 얼룩이 질수 있는 염려되는 곳에도 페스트세븐킬을 좀 더 흥건히 뿌려주세요

방충망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하시는데 참고해 주세요


세븐 가드는 설치용으로, 세븐 킬 은 즉시 분사용으로 함께 사용해 주시면 더욱 도움 되실 거예요


비오킬은 4주간 지속되며, 의류나 침구류, 책장, 옷장에 직접적으로 분사 가능한 제품입니다. 

분사 후 3~4시간 이후 털어주시거나, 청소기로 청소 후 사용해 주시면 되세요

민감하신 경우 사용 후 세탁 부탁드립니다.

관상용 물고기나 애완동물에 닿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리며, 아기용품은 비닐로 묶어두신 후 사용해 주세요. 


페스트세븐 좀벌레트랩도 함께 추천드립니다~

이 제품은 유인제를 사용하여 포획하는 끈끈이 트랩이며, 상세설명을 한번 더 읽어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상담원 2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저의 주거환경 및 상황 설명을 쭉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10평 정도 되는 오피스텔(2018년 준공, 1.5룸)에 살고 있으며, 10월 초 입주이지만 

오피스텔 자체가 붙박이장, 수납장 등이 워낙 잘되어 있는 곳이라 청소를 몇날 몇일을 한 후, 

모든 수납장 오픈해놓고 환기 및 햇빛(창문도 하나이고 북향이라 얼마 안들어오는 햇빛이겠지만) 쐬게 한 후 10월 말에 입주하였습니다.


그렇게 10월 말에 입주했는데 며칠 안 되어 화장실에서 생전 처음보는 벌레가 보이더라구요. 거의 하루에 한마리 꼴로 본 것 같습니다.

관리실에 말씀드린 후 소독 업체에서 오셔서 소독을 해주셨습니다. 소독해주시는 분 졸졸 따라다니며 소독하는걸 꼼꼼하게 진행했습니다.

그 후 한 일주일 정도 못보다가, 이번에는.. 처음으로 붙박이 옷장 앞에서 일주일 동안 3마리 정도 죽어있는 채로 보았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날은 (또 처음으로) 싱크대에서 한 마리가 살아있는 채로 기어가는 걸 보고는 기절초풍하는 줄 알고 바로 관리실에 말씀드렸습니다.


관리실에서 오셔서 샅샅이 살피시더라구요. 그리고 세탁기 밑과 싱크대 하부수납장 밑의 합판(?)을  열어보시더라구요.

하부수납장 아래는 바로 바닥과 연결되는거라 저는 벽인줄 알았고 그게 열리는줄도 몰랐는데, 그냥 합판 같은 것을 세워놓은 격이더라구요. 바닥에 고정된 판이 아니었던거죠. 

근데 거기를 여니까 쓰레기 한무더기가 나오는 걸보며 또 한번 경악을 금치못했지만, 청소하고 약뿌렸으니 이제 괜찮겠지 싶더라구요.


하지만... 또 붙박이장 앞에서 2마리 정도 발견, 바로 어제 일요일에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주방 싱크대 상판에서 움직이는 것 한 마리,

같은 날 저녁에 화장실 변기 근처 벽 코너에서 한 마리 발견하였습니다.


벌레는 길이가 작은 것은 3mm, 큰것은 6mm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이리저리 찾아본 결과로는 말로만 듣던 '좀벌레'같기는 한데, 또 아닌 것 같기도하고.. 모양이나 색이 살짝씩 다른 것 같기도 하고요..ㅠㅠ

작은 것은 좀 동그란 모양이고, 대게 발견되는 것은 주로 길쭉한 것이긴 한데, 등이 까맣고 뒤집어지면 하얀 것 같습니다. 

(이것도 처음에는 색이 다른 완전 다른 두 종류의 벌레인 줄 알다가, 계속 보다보니 알게 되었지만요ㅠㅠ)

찾아본 바로는 좀벌레는 주로 침구류, 옷, 종이 등을 좋아한다던데 아직까지 침대 위나 옷장 및 수납장 안에서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수납장, 옷장 안에는 신문지를 깔아두기는 하였는데, 이게 해충 효과가 있는 걸까요? 아니면 그 안에는 빈틈이 없어서 그런 걸까요?)

벌레 좋아하는 사람 물론 없겠지만, 저는 벌레를 너무너무 무서워하고 싫어하는 사람이라 정말 하루하루가 괴롭습니다ㅠㅠ 이러다 노이로제 걸릴 지경이에요ㅠ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둔 것들이 있는데, 이게 무슨 벌레인지, 왜 생기는지, 어떻게 없애야하는지, 그리고 향후 예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최대한 설명을 드려보고 싶어 글이 길어졌는데 도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에 사진 및 영상 업로드가 어려워 블로그에 올리고 URL 주소 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minjunglee7/222605701075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