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 해충상담

1:1 해충상담

겔을 어떻게 사용해야할까요..?

페스트세븐 (ip:)

안녕하세요, 페스트세븐입니다.

바퀴벌레약은 실내 3~5m 이내에 숨어있는 바퀴를 유인하기 때문에 주무시는 방을 피해서 설치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페스트세븐겔을 먹이통에 콩알만큼 짠 뒤 부엌 싱크대, 찬장, 냉장고, 밥솥 주변, 화장실 변기 뒤쪽과 같은 으슥하고 습한 구석진 곳으로 설치해주시고, 짜는약제를 설치한 장소를 피해서 뿌리는 살충제인 페스트세븐가드와 페스트세븐킬을 뿌려주시면 됩니다.

또한 페스트세븐가드는 기름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벽지나 나무재질, 창틀, 샷시, 방충망 등에 뿌리실 경우 얼룩 등 훼손이 발생할 수 있어 해당 위치나 창문주변에는 페스트세븐킬을 뿌려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품 상세 사용방법 함께 안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미 유입된 바퀴의 번식을 막기 위해서는 짜는 약제를 기본적으로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페스트세븐겔을 먹이통에 콩알만큼 짠뒤, 으슥하고 습한 구석진 곳으로 설치하여 주시면 바퀴벌레가 먹이를 먹고 서식지로 돌아가 동료들과 나눠먹고 도미노살충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약제의 바퀴벌레 유인 성분으로 주무시는 쪽에는 먹이 제품은 설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퇴치후에도 주기적으로 약제를 재 설치하여 주셔야 유입된 바퀴벌레의 번식을 막습니다. 

교체주기는 선선할때에는 3개월이며, 더운여름철이나 실내가 더울경우, 한달에 한번 갈아서 사용하여주세요~

뿌리는 살충제를 함께 사용해 주시면 퇴치기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성충바퀴벌레는 페스트세븐겔을 섭취할수 있으나 작은바퀴벌레는 체내의 영양분을 가지고 태어나 성충이 되기전 시기까지 먹이를 잘 먹지않습니다. 

그래서 함께 사용할 살충제가 필요하게 됩니다. 함께 사용할 살충제로는 페스트세븐가드와 페스트세븐킬입니다. 

뿌리는 살충제를 함께 사용해 주시면 퇴치기간을 줄일 수도 있고, 유입을 막을수도 있습니다.


페스트세븐가드를 해충이 발견되는 장소의 벽과 바닥이 만나는 모서리부분으로 뿌려주시면 뿌린자리를 해충이 닿거나 밟게되면 신경독으로 서서히죽습니다. 

"""배수구와 하수구 그리고 모서리나 틈새외 다른곳에는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마른후에도 뿌린자리는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유입가능한 출입구 모서리와 틈사이에도 뿌려주시면 유입을 막을 수 있습니다.

기름성분으로 다른곳에 닿는 경우 얼룩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해 주셔야합니다.

뿌린곳은 물에 닿기전까지 효과가 3개월 지속되며 살충제의 특성상 피부에 닿을경우 따가울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용시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시고 사용하시구요. 작업후에는 2~3시간 충분한 환기하여주세요. 

피부에 닿으면 따가울수 있어 바로 비누로 여러 번 닦아주시고 당분간 그손으로 얼굴과 다른피부를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꼭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세븐킬은 페스트세븐가드보다 좀더 약한 살충성분으로 일반 킬라제품처럼 에어로졸타입으로 즉시분사가 가능하며, 물이닿기전 2주정도 효과가 있습니다.

사람과 동물의 손이 닿을 수 있는 걱정되는 장소의 모서리로 사용해주시고, 좀 더 흥건히 뿌려주세요.

세븐가드는 설치용으로, 세븐킬은 즉시분사용으로 함께 사용해 주시면 더욱 도움되실거예요.

감사합니다. -상담원4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첨부드린 그림과 같은 구조의 옥탑방? 비슷한 방에서 거주하고 있는데요


상가주택이고 현재 5년정도 거주하고있습니다


그전까진 바퀴벌레를 본적이 없었는데


올해 여름을 최초로 일본바퀴로 추정되는 바퀴벌레를 발견하여 잡았고


그 이후론 보이지 않다가 저번주 월요일과 이번주 일요일 한마리씩 동일한 일본바퀴벌레가 출몰하였습니다..


발견한 개체들 전부 크기는 제법 컷었습니다


암수는 올해 여름 발견했던 개체는 잘 기억나지 않고


최근 저번주 월요일과 이번주 일요일에 발견한 두마리는 모두 암컷이였고 알을 달고있진 않았습니다


외부 유입으로 추정하고 있긴 하나 저번주 월요일을 기점으로 갑작스레 출몰주기가 짧아진것으로 보아 번식의 가능성도 염두해 두고 있습니다..


창문 근처에서 주로 발견해서 현재 창문의 방충망 물구멍 정도만 스티커로 막아두었고 페스트세븐가드도 창문쪽에 많이 뿌렸는데요


걱정되는건 바로 자는방의 천장인데 자세히 관찰해보니 천장 몰딩과 벽사이에 좁은 틈들이 제법 있어서


혹시나 천장 위 공간에서 번식을 하지 않았을까 걱정이 됩니다 일요일에 발견한 개체는 자는방의 천장에서 발견했었기도 했구요..


자는방 천장 쪽에서 드물게 틱 틱 거리는 소리가 들리기도 합니다 비가 온날은 유독 많이 들리고 평소에는 드물게 들리는 수준입니다


그 외 자는방 내부와 다른 공간에선 따로 번식의 흔적은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겔을 어디에 설치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만약 번식을 했다면 자는방 천장 윗공간이 가장 의심이 되는데 자는방에 설치할수 없는 노릇이고..


야외 옥상쪽에 설치를 해야할까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